연구논문
TMED방식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회생제동 회수율 및 연비 특성 연구, 정진호, 김진수, 김주환, 이진욱, 대한기계학회논문집 B권, 제40권 제8호, pp. 485~494, 2016
Effects of Initial SOC of 270-Volt Battery on Operating Performance of Gasoline Engine and Electric motor in a Parallel Hybrid Vehicle under IM240 Driving Cycle Mode, Jin Su Kim, Ju Whan Kim, Jin Ho Jeong, Suk Cheol Jeong, Jin Wook Lee, Advances in Automobile Engineering, 2016
학술발표
직접구동 피에조 인젝터의 다양한 구성요소 조합에 따른 응답성과 분사량 특성 연구, 한상익, 김진수, 정석철, 김주환, 이진욱,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 2015
GT-POWER를 이용한 VVA 적용 단기통 CI 엔진 특성 수치 해석, 정석철, 조인수, 김진수, 김주환, 이진욱,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 2015
디젤 연소에서 피에조 인젝터의 직·간접 구동방식에 따른 연료분사율의 영향 분석, 김주환, 김진수, 정석철, 이진욱,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