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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원 실적

제목 - 설명
  • 5기 김진수

    • 등록일
      2021.04.07
    • 조회수
      235

연구논문

EFFECT OF REGENERATIVE BRAKING ENERGY ON BATTERY CURRENT BALANCE IN A PARALLEL HYBRID GASOLINE-ELECTRIC VEHICLE UNDER FTP-75 DRIVING MODE, J. S. KIM, S. M. KIM, J. H. JEONG, S. C. JEONG, J. W. LEE,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Vol. 17, No. 5, 2016

 

TMED방식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회생제동 회수율 및 연비 특성 연구, 정진호, 김진수, 김주환, 이진욱, 대한기계학회논문집 B권, 제40권 제8호, pp. 485~494, 2016

 

Effects of Initial SOC of 270-Volt Battery on Operating Performance of Gasoline Engine and Electric motor in a Parallel Hybrid Vehicle under IM240 Driving Cycle Mode, Jin Su Kim, Ju Whan Kim, Jin Ho Jeong, Suk Cheol Jeong, Jin Wook Lee, Advances in Automobile Engineering, 2016

 

LIVC 적용 밀러사이클 스파크점화기관의 유동특성 연구, 정진호, 강선제, 김진수, 정석철, 이진욱,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제21권, 제1호, 2016

 

밀러사이클 적용 스파크점화기관의 후기 흡기밸브 닫힘각 변화에 따른 연소성능 연구, 정진호, 강선제, 김진수, 정석철, 이진욱,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제20권, 제3호, 2015

 

커먼레일 시스템용 구동방식에 따른 인젝터별 바이오디젤 분무 특성 연구, 성기수, 김진수, 정석철, 이진욱,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제20권, 제2호, 2015

 

승용 CR 연료분사시스템에 대한 유압 Modal 분석, 성기수, 김상명, 김진수, 이진욱,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제20권, 제1호, 2015

 

 

학술발표

바이오에탄올 혼합 가솔린엔진의 연소 및 나노입자배출 특성 연구, 정석철, 김진수, 정진호, 이진욱, 한국액체미립화학회, 2015

 

직접구동 피에조 인젝터의 다양한 구성요소 조합에 따른 응답성과 분사량 특성 연구, 한상익, 김진수, 정석철, 김주환, 이진욱,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 2015

 

디젤 연소에서 피에조 인젝터의 직·간접 구동방식에 따른 연료분사율의 영향 분석, 김주환, 김진수, 정석철, 이진욱,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 2015

 

GT-POWER를 이용한 VVA 적용 단기통 CI 엔진 특성 수치 해석, 정석철, 조인수, 김진수, 김주환, 이진욱,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 2015

 

Effects of Fuel Injection Rate in Two Piezo Injectors with Direct and Indirect Acting Mechanism on Diesel Combustion performance, J. S. Kim, J. H. Chung, S. C. Jeong, J. W. Lee, ICLASS-Taiwan, 2015

 

Effects of Bioethanol Blended Fuel on Premixed Combustion and PN Emission Performance in Spark-ignited Gasoline Engine, S. C. Jeong, J. S. Kim, J. H. Chung, J. W. ICLASS-Taiwan, 2015

 

밀러사이클적용 SI 단기통 가솔린 엔진에서 바이오-에탄올 혼합율별 연소 성능에 관한 연구, 정진호, 정석철, 김진수, 이진욱,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문종합 학술대회, 2015

 

Experimental Investigation of Spray and Combustion Characteristics by Direct Needle-driven Diesel Injector in a CRDi Engine, Jinsu Kim, Gisu Sung, Jingo Chung, Seokcheol Jeong, Jinwook Lee, APAC, 2015

 

18V 4.0Ah 전동원을 이용한 전기 자동차의 구동 특성에 대한 연구 정진호, 김진수, 성기수, 이진욱, 한국자동차 공학회 학술대회, 2014

 

Analysis of Powertrain behavior of Parallel HEV with different Level of SOC Jinsu Kim, Jinho Chung, Sangmyoung Kim, Jinwook Lee 한국자동차 공학회 학술대회, 2014

 

HEV용 밀러사이클 엔진의 흡기 압력과 흡기 밸브 닫힘 시기에 따른 실린더 내부 유동해석 김상명, 성기수, 김진수, 정진호, 이진욱, 한국자동차 공학회 부문종합 학술대회, 2014

 

커먼레일 시스템용 고압인젝터의 구동방식별 바이오 디젤 혼합율에 따른 분무 특성 비교 김진수, 성기수, 이진욱,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문종합 학술대회, 2014

 

바이오디젤 혼합율별 직접구동 방식 피에조 인젝터 적용 CRDi 단기통 디젤엔진 연소 특성 분석 성기수, 김진수, 이진욱,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문종합 학술대회, 2014

 

 

특허

이진욱, 김진수, 성기수, 김상명, 정진호, 직접 니들 구동형 피에조 인젝터용 구동 제어 회로 및 이를 포함하는 차량, 국내특허, 10-2014-0082726, 2015/12/22

 

이진욱, 김상명, 성기수, 김진수, 정진호 차량 음향 발생 장치 및 차량 음향 발생 방법, 국내특허, 10-2014-0052419, 2014/4/30

 

이진욱, 김상명, 성기수, 김진수, 정진호 차량의 공회전 제한 장치 및 제어 방법, 국내특허, 10-2014-0033025, 2014/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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