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EFFECT OF REGENERATIVE BRAKING ENERGY ON BATTERY CURRENT BALANCE IN A PARALLEL HYBRID GASOLINE-ELECTRIC VEHICLE UNDER FTP-75 DRIVING MODE, J. S. KIM, S. M. KIM, J. H. JEONG, S. C. JEONG, J. W. LEE,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Vol. 17, No. 5, 2016
Effects of Initial SOC of 270-Volt Battery on Operating Performance of Gasoline Engine and Electric motor in a Parallel Hybrid Vehicle under IM240 Driving Cycle Mode, Jin Su Kim, Ju Whan Kim, Jin Ho Jeong, Suk Cheol Jeong, Jin Wook Lee, Advances in Automobile Engineering, 2016
LIVC 적용 밀러사이클 스파크점화기관의 유동특성 연구, 정진호, 강선제, 김진수, 정석철, 이진욱,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제21권, 제1호, 2016
밀러사이클 적용 스파크점화기관의 후기 흡기밸브 닫힘각 변화에 따른 연소성능 연구, 정진호, 강선제, 김진수, 정석철, 이진욱,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제20권, 제3호, 2015
커먼레일 시스템용 구동방식에 따른 인젝터별 바이오디젤 분무 특성 연구, 성기수, 김진수, 정석철, 이진욱,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제20권, 제2호, 2015
학술발표
바이오에탄올 혼합 가솔린엔진의 연소 및 나노입자배출 특성 연구, 정석철, 김진수, 정진호, 이진욱, 한국액체미립화학회, 2015
직접구동 피에조 인젝터의 다양한 구성요소 조합에 따른 응답성과 분사량 특성 연구, 한상익, 김진수, 정석철, 김주환, 이진욱,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 2015
디젤 연소에서 피에조 인젝터의 직·간접 구동방식에 따른 연료분사율의 영향 분석, 김주환, 김진수, 정석철, 이진욱,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 2015
GT-POWER를 이용한 VVA 적용 단기통 CI 엔진 특성 수치 해석, 정석철, 조인수, 김진수, 김주환, 이진욱,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 2015
AMESim을 이용한 VVA 적용 단기통 CI 엔진 특성 수치 해석, 정석철, 조인수, 한상익, 이진욱, 정재우,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 2015
Effects of Fuel Injection Rate in Two Piezo Injectors with Direct and Indirect Acting Mechanism on Diesel Combustion performance, J. S. Kim, J. H. Chung, S. C. Jeong, J. W. Lee, ICLASS-Taiwan, 2015
Effects of Bioethanol Blended Fuel on Premixed Combustion and PN Emission Performance in Spark-ignited Gasoline Engine, S. C. Jeong, J. S. Kim, J. H. Chung, J. W. Lee, ICLASS-Taiwan, 2015
밀러사이클적용 SI 단기통 가솔린 엔진에서 바이오-에탄올 혼합율별 연소 성능에 관한 연구, 정진호, 정석철, 김진수, 이진욱,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문종합 학술대회, 2015
Experimental Investigation of Spray and Combustion Characteristics by Direct Needle-driven Diesel Injector in a CRDi Engine, Jinsu Kim, Gisu Sung, Jingo Chung, Seokcheol Jeong, Jinwook Lee, APAC, 2015